J-Jobs 2.9.28
릴리즈 날짜 : 2024.08.14
신규 기능 및 기능 개선
파라미터 예약어 목록에 exec_id 추가
결함 수정
폴더 비활성화 시 때때로 하위 Job이 완료처리 실패되는 현상 개선
기타 화면 마이너 오류 수정
J-Jobs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이벤트 기반으로 실시간 스케줄링하고 자동화하는 Workload Automation 제품입니다. 다양한 템플릿을 활용하여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으며, 이벤트와 플랫폼 지원으로 다른 시스템 간의 작업도 자동화합니다. J-Jobs는 고비용과 기술지원 문제 등 기존 외국산 제품의 단점을 해소하였을 뿐 아니라, 클라우드 연계 및 운영을 편리하게 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편리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에, 전사 배치 업무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클라우드향(向) 솔루션입니다. J-Jobs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이벤트 기반으로 실시간 스케줄링하고 자동화하는 Workload Automation 제품입니다. 다양한 템플릿을 활용하여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으며, 이벤트와 플랫폼 지원으로 다른 시스템 간의 작업도 자동화합니다. J-Jobs는 고비용과 기술지원 문제 등 기존 외국산 제품의 단점을 해소하였을 뿐 아니라, 클라우드 연계 및 운영을 편리하게 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편리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에, 전사 배치 업무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클라우드향(向) 솔루션입니다.J-Jobs
J-Jobs
Resources
Release Notes
References
News
-
기업의 IT 운영환경 변화로 다양한 변화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이 IT 운영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이를 지원하는 자동화 솔루션이 Workload Automation 입니다.
Workload Automation 특징1.신속한 처리를 위한 접근방식의 전환-Time-Base 처리 방식에서 Event-Driven 방식으로 전환2.IT 중심에서 비즈니스 중심으로의 전환-IT 전문가에 의해서 처리되던 스케줄 작업이 직관적이고 비즈니스 중심적인 Wolkflow 관리 기능 제공3.복잡한 IT환경에 대응-엔터프라이즈 일정 관리는 단일 중앙 모니터에서 모든 시스템이 Workflow를 관리4.비용절감-효율적인 자원 사용 및 중단 시간 최소화
-
[MWC2019]수백여개 클라우드 관리, IT업무 프로세스 효율화 솔루션 등 전시
LG CNS가 26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2019에서 유망 IT 솔루션을 선보였다. LG CNS의 MWC 참가는 이번이 처음이다.
LG CNS는 MWC 자매행사인 4YFN(4 Years From Now)에 참가했다. 이 행사는 4년 뒤에 MWC에 참가할 수 있을 만큼 잠재력 높은 벤처들이 혁신 IT 신기술과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다. 올해는 45개국 600여개 스타트업이 참여했다.
LG CNS는 수백여개의 클라우드 관리 화면을 하나의 화면에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카토즈(CATOZ)’와 IT 운영자 및 개발자가 업무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제이잡스(J-Jobs)’ 등 관련 전시부스를 마련했다.
카토즈는 ‘Cloud A To Z’의 약자로 클라우드 관리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담았다는 의미를 담았다. 예를 들어 클라우드 현황을 관리하기 위해 경우에 따라 480여개의 개별 페이지들을 접속해야 한다. 카토즈는 480여개 페이지를 단 1개의 화면에서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
'제이잡스'는 필요한 순간 적시에 작업을 관리할 수 있다는 의미다. 회사의 모든 업무가 IT 기술을 통해 처리되기 때문에 구조적으로 진행과정이 복잡한 경우가 많아 이 과정을 한 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솔루션이다. 제이잡스는 다양한 플랫폼 환경에서 처리되는 수 만개의 작업들을 통합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 제이잡스 없이 관리했던 방식 대비 최대 80% 이상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LG CNS는 MWC에서 LG계열사와 협업에도 참여했다. LG유플러스가 MWC에서 선보인 5G 기반의 스마트 팩토리 원격제어 서비스에는 LG CNS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팩토바(Factova)’가 적용됐다.
LG CNS 관계자는 “기술 경쟁이 가장 치열하게 일어나는 곳이 스타트업계”라며 “이번 참가를 토대로 LG CNS 솔루션의 글로벌 경쟁력을 확인하고 IT 신기술 역량 확보의 속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아키텍처 솔루션 대외 비즈니스 본격 시작
LG CNS는 지난 4월 9일 LG CNS 웹어플리케이션 제품인 LENA와 어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제품인 TunA와 Workload Automation 제품인 J-Jobs (이하 아키텍처 솔루션)의 대외사업 확대를 위해 DB Inc.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서울 마곡 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이날 총판 계약식에는 아키텍처 담당과 DB Inc.의 인프라서비스사업부장 및 데이터센터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총판 체결식에서 양사는 아키텍처솔루션 판매를 위한 협업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LG CNS는 솔루션 공급 및 기술 이전을 책임지며, DB Inc.는 총판사업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국적으로 영업과 기술지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내부적으로는 DB그룹 관계사 및 DB Inc. ITO고객에 대해 해당 솔루션 사업기회를 적극적으로 확보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총판 계약으로 솔루션 비즈니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공격적인 고객 확보로 시장 확대를 할 예정이다.